상단여백
HOME 문화·樂
한밭대. 개교92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

한밭대. 개교92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

한밭대(총장 최병욱)는 5월17일(금) 본교(덕명동) 아트홀(N2동)에서 ‘개교 제92주년 기념식’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밭대 개교 92주년 행사에는 최병욱 총장을 비롯해 설동호 명예총장(대전시교육감), 이원묵 명예총장(건양대학교 총장), 김만구 총동문회장, 박흥용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등 내·외빈과 동문, 학생, 교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최병욱 총장은 기념식사에서 “이번 기념식은 국립 한밭대학교의 역사를 돌아보고 현재를 점검하며 미래를 내다보는 소중한 자리”라며, ‘저출산 초고령화 사회’가 가져올 대학입학정원 미달 사태를 언급, “현재 급변하는 사회는 대학에 새로운 사명을 요구하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는 위기이자 새로운 기회다”라고 역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밭대 발전에 기여한 인사와 동문, 학생, 교직원 등 16명과 학내 부설연구소 2개소에 대해 표창이 수여됐다.

감사패는 박흥용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장명균 ㈜레즐러 대표이사, 손정환 ㈜제니컴 대표, 남방우 ㈜워터플러스 대표이사 등 6명이 수상 했으며, 공로상에는 이승규 ㈜계룡건설산업 부장, 배기수 ㈜종합건축사사무소 근정 차장이 수상했다.

또한, 산업경영공학과 이동형 교수 등 교직원 8명은 근속상, ‘인쇄전자3D프린팅연구소’ 등 2개 학내 연구소는 우수 부설연구소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충청포스트  webmaster@ccpost.co.kr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포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