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WELFARE
MBG 그룹 임동표 회장 괌 의회 의장 공로 표창장 받아

MBG 그룹 임동표 회장 괌 의회 의장 공로 표창장 받아

MBG 그룹 임동표 회장은 지난 5월 25일 오전 MBG 그룹 회의실에서 괌 독립 74주년을 맞이하여, 괌 의회 (의장 주디 원패) 커즈 대변인과 행정실장 등이 직접 서명한 공로 표창장을 괌 대한민국 한인회 조진영 회장으로부터 전달받았다

이는 지난해 괌 독립 73주년 경축 퍼레이드에 MBG 문화 사절단 150여 명을 참가시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크게 기여 한 공로를 인정해서이다. 또한, 지역 한인회에 대한 관심과 헌신적인 봉사에 대한 경의를 표하며, 괌 시민들의 공식적 입장(등재번호 143-34호)으로 표창함을 명시했다. 임 회장은 지난해 문화사절단의 파견으로 한인거리 등 휴양지 거리 청소, 원로 한인 초청 격려 만찬, 태권도 시 범 지원 등을 통해 한-미간 우호 증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에디 칼보 괌 주지사로부터 명예시 민증서를 받기도 했다. 금년에도 오는 7월 21일 괌 아가냐 거리에서 미 육해공군 의장대와 도보 부대, 200여 각급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 운데 괌 독립 74주년 경축 퍼레이드를 개최할 예정이다.
MBG 그룹에서는 오노균 상임 부회장을 단장으로 ‘MBG 태권도 사절단’ 15명을 파견해 민간적 문화 외교활동으 로 독립기념 경축 행사에 참여한다. 이는 CNN 등 미 주요 언론에서 취재해 전 세계로 방영될 예정이다.
 

글 정다은 기자  jde5487@daum.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 정다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